안녕하세요 고객님, 영리영리입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드립니다.
우선 저희측에서 회수접수를 해놓은 상태이나 담당지역기사님의 스케쥴에 따라 픽업소요일이 상이하여 이부분은 기사님과 픽업 스케쥴을 조정해주셔야 될 것같습니다.
예외적으로 A/S같은 경우 저희가 회수 후 A/S하여 재출고 도와드리고 있으나 급하게 필요하시다고 말씀 주셔서 새제품으로 선출고해드리고 싶었습니다.
현재 금일부터 사무실 이전으로 인해 출고가 어려운 점 고객님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최상권 기사님010-3666-6468
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,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!
Thank you,
팀 영리영리
[ Original Message ]
어제 회수신청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안가져가셔서요 ㅜ 17일까지 꼭 필요하다고 말씀드렸는데 그안까지 받을수있는거죠?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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