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문의
자주 묻는 질문
Q 오늘 주문했어요.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  • 평균 1-2영업일 이내 (주말/공휴일 제외) 출고되며, 재고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
    택배사: 로젠택배

Q 주문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• 주문하신 제품이 <상품 준비중> 단계일 경우, 문의 게시판에 요청사항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Q 제 반지 사이즈를 알고 싶어요.
  • 가까운 금은방과 같은 반지 판매 매장에 방문하여 측정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.
    또는 평소 착용하는 반지의 안지름을 측정하여 주문 시 배송 메시지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요청 주신 사이즈로 선별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Q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?
  • 모든 제품은 환경에 부담되지 않는 패키징으로 개별 포장되며, 기본 패키지 자체로도 선물하기에 손색이 없습니다. 별도의 선물용 쇼핑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

Q 교환/반품 절차 및 비용이 궁금합니다.
  • 수령 후 7일 이내 주문 건일 경우에만 처리 가능합니다.
    상세페이지 상의 불량 사유가 아닌 제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    [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8조(청약 철회 등) 9항에 의거]
    - 교환 : 왕복 배송비 고객 부담 6,000원
    - 반품 : 편도 배송비 고객 부담 3,000원 *초도배송비 무료인 경우 6,000원
    (제주도, 도서/산간 지역은 추가배송비 3,000원)
    해당 구매처의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 및 환불 접수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.

    교환 / 반품비 입금 계좌
    국민은행 827901-04-102016 영리영리

Q 불량 상품/ 다른 상품을 받았어요.
  • 먼저 상세페이지 상의 불량 기준을 확인해 주세요.
    그럼에도 불량상품이라고 판단되는 경우, 해당 구매처의 고객센터 및 문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.
    수령 후 7일 이내 주문 건일 경우에만 처리 가능하며 배송비는 영리영리에서 부담합니다.

Q 제품 A/S가 가능한가요?
  • 물건을 오래 사용하는 것이 환경보호 실천의 첫걸음입니다.
    영리영리에서는 모든 제품을 최대한 오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평생 무상 A/S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고객 부담 왕복 배송비는 6,000원 발생하며,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.
    *금속 제품의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정품인증서를 소지한 분들에 한함

Q 오프라인 매장이 있나요?
  • 영리영리의 전제품은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, 메인 페이지 하단의 <입고처> 탭에 정리되어 있는 온,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일부 제품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.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시기 전에 실시간 재고 상황을 파악하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.

Q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?
  • 오른쪽 상단의 EN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공식 해외 몰로 이동하며, 주문 시 주소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배송비가 책정됩니다. 리스트에 있는 국가 외에 다른 국가로 배송을 원하신다면,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.

Q 카피 제품을 발견했어요.
  •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 자세한 내용을 info@younglyyoungley.kr로 보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.

1:1 문의
  • 상품 / 주문 검색

      검색
  •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
긴급문의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보안문자 영문, 숫자 조합을 공백없이 입력하세요(대소문자구분)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